[Aussie café 2 of 7]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블랙스타 - 블랙 스타 페이스트리 BLACK STAR PASTRY

[Aussie café    2 of 7]

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블랙스타


블랙 스타 페이스트리| BLACK STAR PASTRY

시드니에서 가장 맛있는 수박 디저트가 있는 [블랙 스타 페이스트리 BLACK STAR PASTRY]에 가면 수많은 관광객들이 이 디저트를 사기 위해 단체로 오거나 특별한 행사가 있으면 박스로 주문해서 가는 경우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. 시드니 뉴타운NEWTOWN에서 시작해, 지점이 3개가 된 디저트카페이다.

진짜 수박 슬라이스가 들어있는 수박무스케이크를 상상하는 당신에게 최근 이태원에 오픈한 어느 카페를 검색하면 맛 볼 수 있다고 알려는 주지만, 그 맛과 이곳의 그것과 동일시하지는 않길 바란다. 

여하간, 작은 카페에서 출발해 빵과 브런치를 제공하는 규모 있는 카페 지점으로 성장한 [블랙 스타 페이스트리 BLACK STAR PASTRY]이 생겼다는 소식에 달려간 곳은 로즈베리 로드에 있는 카페였다. 본점과는 너무나 다른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놀라고, 응대하는 직원이 굉장히 많아져 이 또한 새삼스러웠지만 친절함과 커피 맛이 좋은 건 변함없었다.

타르트 종류가 유난히 맛있어 시드니에 있는 동안 자주 먹었다. 빵을 전문적으로 하는 베이커리가 아니라 큰 기대는 하지 않았으나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었다. 주말이면 다른 지역에서 온 사람들과 소문 듣고 온 디저트 마니아들로 앉을 자리를 맡기 힘들 정도.

조언을 하자면 본점 보다는 로즈베리 로드에 있는 장소를 추천하며 다른 케이크 종류와 세이보리SAVORY 빵과 커피만 마셔도 훌륭한 아침식사가 될 수 있음을 기억해둘 것. 쉬는 날은 따로 없고 여러 명의 친구가 수박케이크를 먹고 싶다면 테이크아웃을 미리 주문해 가도 좋을 듯 싶다.

*홈페이지 : https://blackstarpastry.com.au